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MORE
  • [ 상품문의 ] 베개속까지세탁이 가능한가요?

    베개속과 커버를 분리해서 베개속은 손세탁, 커버는 세탁망에 넣어 세탁을 하면 됩니다.


    세탁 후 베개속은 속까지 충분히 건조시킨 후 사용을 해야 합니다.

  • [ 상품문의 ] 받으면 바로 사용해도 되나요?

    첨단 UV 살균기를 이용한 100% 철저한 안전관리를 통해 밀봉 포장하여 발송하지만,


    아기용품의 경우 세탁 후 사용이 원칙이므로 커버만 한번 세탁 후 사용을 권장합니다.

  • [ 상품문의 ] 지오필로우로 아기의 머리를 동그랗게 만들어 줄 수 있나요?

    아기의 머리는 20~24개월까지 꾸준한 관리 여하에 따라 좋은 형태든 나쁜 형태로든 머리의 변형이 올 수 있습니다.

  • [ 상품문의 ] 아기의 머리둘레가 46Cm가 넘었는데 어떤 사이즈를 선택해야 하나요?

    눈썹 둘레를 측정하여 46cm이상 넘어도 M사이즈를 사용할 수 있으며,


    L 사이즈는 24개월이 넘는 아기가 사용하는 베개로 가운데 구멍이 막혀있고


    충분한 성장이 뒷받침 되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 ] 입금자 이름과 주문자 이름을 다르게 입금했어요

    지오필로우에서는 자동 입금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주문자와 입금자 성함이 같으면 자동 매칭되어 결제완료 단계로 넘어갑니다.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른경우 고객센터를(전화/게시글) 통해 본인확인의 단계를 거쳐야 

    주문취소를 방지할 수 있으며 빠른 입금 및 발송처리가 가능합니다.


  • [ 적립금&회원관련 ] 회원가입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회원가입시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는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SMS 수신여부에 체크하지 않은 경우에는 자동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고객센터(전화/게시글)로 따로 문의 주시면 수동으로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 [ 상품문의 ] 모니터에서 본 색이랑 실제 색이 달라요.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제품의 색상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단순 교환 반품 진행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 상품문의 ] 상품의 소재가 궁금해요.

    자사의 제품의 소재는 공인인증기관의 KC인증을 받아 안전검사가 진행된 폴리에스터로


    옷이나 침구에 널리 사용되는 소재입니다.


    각 상품의 디테일한 정보는 상품의 상세이미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 상품문의 ] 세탁방법이 궁금해요.

    제품 별 세탁방법의 차이가 있어 각상품의 상세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세탁방법 안내]


    1. 뜨거운 물에 넣거나 삶지 마십시오.
    2. 오염시 찬물과 중성세제로 오염부분을 브러쉬로 가볍게 손세탁하시고, 
    3. 건조시 비틀어 짜지 말고 마른 수건으로 닦은 후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건조하십시오.
    4. 가죽부분은 물세탁하지 마십시오.
    5. 장시간의 자외선 노출로 인한 원단의 변색 또는 마모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6. 시너, 벤진 등의 유성 용제, 유성 얼룩 제거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7. 화기 가까운 곳에 두지 마십시오

  • [ 상품문의 ] 선물포장하고 싶어요.

    죄송합니다.


    지오클라비스에서는 별도의 선물포장방법은 없습니다.

  • [ 상품문의 ] 신상품이 출시에 대해 알고 싶어요.

    지오클라비스 제품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상품의 일정이 확정되는데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더욱 다양한 제품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상품문의 ] 제품별 사이즈를 알고싶습니다.

    제품 별 상세페이지에서 사이즈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가 부족할 경우 홈페이지 하단에 1:1문의게시판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상품문의 ] 베개 사이즈는 어떤걸 선택해야하나요?

    지오필로우는 아기의 빠른 머리성장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머리둘레(눈썹기준) 41Cm가 넘는다면 M사이즈.


    넘지 않으신다면 S사이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머리둘레가 해당기준을 넘으면 사용을 못하는것이 아닌 최소 기준치를 넘어야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 [ 적립금&회원관련 ] 지오클라비스 회원이 되고 싶어요.

    홈페이지 상단 "회원가입" 을 누르시고, 공지되는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 [ 적립금&회원관련 ] 회원가입 혜택이 있나요?

    회원전용 사이트로 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


    또한 회원에 가입하시면 지오클라비스의 모든 컨텐츠와 이벤트 참여등 다양한 멤버십혜택이 주어집니다.

  • [ 적립금&회원관련 ]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정보수정 > 회원 정보 수정

    하단 "회원탈퇴" 버튼 클릭 후 회원탈퇴 진행이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1. 회원 탈퇴를 하시면 미사용 쿠폰 및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 
    2. 회원 탈퇴 후 재가입 하시더라도 회원탈퇴와 동시에 자동 소멸된 '쿠폰','적립금', '회원등급'은 이동 및 복원이 불가합니다.
    3.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탈퇴일 기준 31일이 지난 후 가능합니다.

  • [ 적립금&회원관련 ] 회원 탈퇴 후 재가입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사이트를 탈퇴하신 일자 기준 31일 이후에 다시 회원가입이 가능하므로 탈퇴 시 신중하게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 적립금&회원관련 ] 회원탈퇴 후 이전 주문내역 등은 조회가 가능한가요?

    회원탈퇴 이후에는 그동안 이용하였던 적립금, 쿠폰 및 주문내역의 확인이 되지않으며


    재가입하더라도 복구 불가하므로 탈퇴 시 신중하게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 적립금&회원관련 ] 탈퇴 후 메일, SMS를 받았어요. 어떻게 된 거지요?

    탈퇴 후에는 메일,SMS도 발송 중지가 되어야 하나 데이터 처리 사정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탈퇴 후 메일,SMS를 받으셨을 경우 고객센터(010-7098-2298)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적립금&회원관련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아이디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하시려면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적립되었던 마일리지와 쿠폰및 주문내역이 전부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정보수정"을 클릭하셔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Q&A

MORE

상품 사용후기

MORE


INSTAGRAM @ giopillow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